#FoodTrip, Mang Inasal Most delicious Restaurant, Cebu in the philippine.세부 체인점 중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로빈슨 망이나살.
현지 교민사이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이 난 로빈슨몰 Mang Inasal.
푸엔테 오스메냐 서클에 위치, Summit Hotel 그 뒤로는 크라운레전시 호텔이(Crown legency hotel) 보인다.
세부에 수 많은 망이나살 중 또 다른 Branch 인데 뭐가 다를까? 라고 생각하고 할 수 있다. 본인이 느낀 바,같은 체인점이지만, 이곳보다 맛있는 곳은 없다.라고 말하면 이해하기 빠르다.
망 이나살은 필리핀을 대표하는 체인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현지인과 한국 어학원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음식점이다.
치킨메뉴는 PM1, PM1.5, PM2 등으로 구성된다.
PM1은 치킨의 다리부분 PM1.5는 치킨의 몸통/날개 2 부위별로 나누어 판매되고 있다.
다른 메뉴와 신제품도 보인다. Chicken Biao.
디저트론 Halo Halo(현지팥빙수)가 인기다.
내부모습
세팅된 모습(바나나 잎을 얹은 그릇과 깔라만시 3개)
참고) 깔라만시3개정도를 체에 으깨걸러
대기표 너머로 아는동생을 만났다. 역시 음식점 사장이라 맛을 아는친구다.
이곳까지와서 이나살을 즐기다니 ㅋ.
PM3는 Pork BBQ 4줄/RICE
음료는 콜라/스프라이트 중 선택가능하다.
PM6는 Grill Fish로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그만이다. 일반 음식점에선 Bangus 란
메뉴로 쉽게 볼 수 있다. 역시 필리핀인들이 좋아하는 대표음식 중 하나다.
BUWAD 라는 말린도 생선도 기름에 튀기먹으면 안주로 그만이다.
고추기름을 밥에 살짝 뿌려 먹으면 또 별미다.
※소스 제조방법 :
깔라만시 2개 간장 반스푼, 식초 한스푼 반, 고추기름 1/3스푼, 으깬칠리
나만의 특제소스. 현지 친구의 입맛과 비슷해 같이 다니면 참 맛있게 먹는다.
시니강 스프. 친구가 PORK SINIGANG 과 비슷한 맛. 시니강은 식초의 신맛이 있는 국물요리이다. 숙취해소에 좋다. 밥을 많이 드시는 분은 Unlimited Menu 선택 시Soup 무제한 먹을 수 있다. 수프 역시 무제한 공짜.
2명이서 5천원 정도면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대중적인 치킨 BBQ 망 이나살.
장점
졸리비나 옐로우캡, 트로피칼헛 등 패스트푸드는 그야말로 정크푸드이다. 반면, 망이나살은 간편하게 한끼 제대로 때울 수 있는 BBQ 패스트 전문점이다. 또한 돼지BBQ와 그릴생선구이, SISIG(돼지부속물 불판요리) 등 다양한 요리가 있다.
치킨과 돼지메뉴의 가격은 100~110Php(2천원정도)잔 까지 포함 저렴하게 드실 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
단점
이곳의 단점은 한가지. 화장실이 내부에 없다는 것.